> 소개 > 회의실임대 > 사용방법

회의실임대

사용방법

    임대기준 시간

  • 오전 09:00~12:00 / 오후 14:00~18:00 / 전일 09:00~18:00
  • 사용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초과시간당 전일 사용료의 20%씩 시간외 사용료를 납부하며, 1일 사용료
    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행사의 준비 및 철수를 위하여 사용시간 전후 각 30분을 무료 제공하되, 시간초
    과 시 1시간 단위의 시간 외 사용료가 적용됩니다.

    사전예약

  • 사전예약은 사용 개시일 30일전부터 7일전까지 가능합니다.

    사용 대상 일부변경 및 사용기간 변경과 위약금

  • 사용·예약신청에 따른 사용승인 후 사용개시일 전일부터 7일전까지 신청인의 사정에 의하여 "회의실"
    장소 또는 사용기간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별도 승인을 득하여야 하며 당초 사용료의 10%에 해당
    하는 위약금을 납입 후 장소 및 사용기간의 변경을 동일 사용 년도에 한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임대료

방이름 면적(m²) 전일 사용 반일사용
대심리실(39층) 82 984,000 590,000
제1준비실 (39층) 15 180,000 108,000
제2준비실 (39층) 15 180,000 108.000
제3준비실 (39층) 22 264,000 158,000
제1패키지 (39층)
-대심리실+1,2,3 준비실
134 1,500,000 900,000
제1중재심리실 (43층) 47 385,000 231,000
제2중재심리실 (43층) 34 275,000 165,000
제1준비실 (43층) 10.2 121,000 72,600
제2준비실 (43층) 14.8 119,000 71,400
제3준비실 (43층) 16.8 119,000 71,400
제2패키지 (43층)
-제1중재심리실+1,2,3 준비실
88.8 700,000 420,000
제3패키지 (43층)
-제2중재심리실+1,2,3 준비실
75.8 600,000 360,000
  • ※ 부가가치세 별도
  • 39층 - 전자교탁, 빔프로젝트, 전동스크린, LCD모니터, 유선마이크, 무선마이크, 디지털영상녹화기, 디지털녹음기, 컨퍼런스콜
    전화기,노트북, 무선인터넷, 프린터, 팩스, 스캐너, 복합기 기본제공
  • 43층 - 빔프로젝트, 전동스크린, 유리화이트보드, 아날로그 녹음기, 컨퍼런스콜전화기, 노트북, 무선인터넷, 프린터, 팩스, 스캐
    너, 커피자판기 기본제공
  • 생수제공
  • 대한상사중재원 특별회원의 경우 임대료 30% 할인 적용 특별회원 안내 바로가기
페이지 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